목차를 이용하시면, 관련 정보를 바로 볼 수 있습니다.

 

 

 

목차

     

     

    생활

    빈속에 공복 꿀,꿀물,유산균 같이 먹기

    두건머링 2023. 6. 21. 02:48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바로 빈속에 공복 꿀,빈속에 꿀물,공복 유산균 정보입니다.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목차

      빈속에 꿀

       

      꿀은 식사와 상관 없이 드실 수 있으며 아침 공복에 유산균과 같이 드셔도 됩니다. 꿀을 녹여서 만든 꿀물을 드시나 그냥 양봉꿀을 드시나 큰 차이는 없으며, 유산균과 같이 드실 땐 충분한 물과 함께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꿀과 꿀물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꿀에다가 물을 섞은 것 밖에 되지 않으며 복용하는 방법은 본인이 편하신 대로 드시면 됩니다.

       

      특히 아침에 먹는 꿀은 몸에 활력을 가져와 잠을 깨는 데 도움을 주며, 장운동을 촉진하는 효능이 있어 변비 완화에도 좋다고 합니다. 꿀은 약 80% 이상이 당분으로 구성된 단당류이기 때문에 에너지원으로 흡수가 쉽고 영양가도 풍부합니다. 그냥 먹기 어려우면 차나 우유에 섞어 먹는 것도 좋습니다.

       

      아침에 시간이 없다면 꿀 한 숟가락을 먹는것도 좋습니다.

       

       

      빈속에 유산균

       

      유산균 제제는 아침 공복에 먹는 것이 좋습니다. 공복에 먹어야 위산이나 담즙산으로 인해 유산균의 활성이 떨어지는 것을 막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공복에 먹는 것을 깜빡 잊었다면 적어도 식후 30분 이후 위산과 담즙산의 분비가 적은 시간에 먹는 것이 좋습니다. 유산균은 아침공복이나 취침전 공복에 복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이것으로 빈속에 공복 꿀,아침 공복에 꿀물,아침 공복에 유산균 같이 먹기 정보 포스팅 마칩니다.

       

      빈속 꿀물, 빈속 꿀, 아침 공복에 꿀 외

       

      빈속에 공복 한약 먹어도 되는 경우

       

      술먹고 아스피린 / 아스피린 먹고 술 궁금증